본문 바로가기

MotoGP/MotoGP

2015년 선수 계약 현황


모두 아시다시피 이미 Honda, Yamaha, Ducati Factory가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또 확정된 팩토리 옵션은 Tech3의 Pol, LCR의 Crutchlow, Gresini의 Redding 입니다.

Tech3는 아주 젊은 선수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정도이고 추가로 엔트리를 고려하고 있는 LCR(HRC의 플랜에 따른 Miller 콜업설이 잠잠해지고는 있습니다만....어쨌든 그러면 그리드 슬롯을 사야하지 않나 싶은데요..)과 Gresini와 Aspar 각 1대의 RCV1000R도 아직 유력후보가 거론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아주 소소한 루머로는 Rea의 이름도 거론되고 있군요.

NGM Forward가 Bradl 계약 이후 Edwards 후임으로 De Angelis를 발표하며 Aleix의 Suzuki 행은 더이상 루머가 아니겠네요. 선수 본인도 Suzuki "Factory"를 원하고 있고 아마 이미 계약했을 수도 있겠죠.ㅎㅎ

남은 문제는 Cuzari와 위약금 문제를 얼마나 원만하게 해결하느냐인데 2년 연속 위약금을 물어가며 팀을 옮기는 상황이 되겠네요.

Suzuki는 공식발표는 하지 않았지만 Aleix와 Maverick Vinales가 확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다양한 선수들이 거론되는 것은 Pramac Ducati입니다.

우선 Hernandez가 사실상 확정적인 가운데 Moto2의 Aegerter와 WSBK의 Eugene LAverty 그리고 AMA의 새롭게 떠오르는 Cameron Beaubier, Moto2의 Zarco 까지 그 국적과 리그도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선수들이 거론되고 있군요.

또 빠른 복귀가 점쳐지고 있는 Aprilia 역시 Bautista를 비록해 WSBK의 Melandri와 Moto2의 Kalio 그리고 Pramac과의 루머도 있는 Laverty 역시 거론되고 있습니다.

Kawasaki 엔진과 FTR 섀시로 CRT 스타일을 이어오고 있는 Avintia는 내년 Ducati 오픈 버전으로 기종을 변경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드에 6대의 두카티가.....



이렇고 오늘도 그냥 날림으로 포스팅 하나...ㅋㅋㅋ


추가 ; 이번 주말 Aprilia의 Romano Albesiano 그리고 Rea와 Laverty가 Brno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계약과 관련한 논의가 있으려나요?!

또 Brno 이후 Miller의 LCR 계약 여부도 윤곽을 드러낼 전망입니다. Marc VDS와 갈등을 빚었던 가계약 문제는 해결(법적인 해결점을 찾을 듯)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HRC는 만약 필요하다면 LCR에 RCV1000R을 추가 공급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Brno의 패독 뒷 이야기가 아주 흥미진진할 듯 합니다.^^

'MotoGP > MotoG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rcuit of Wales, MotoGP와 계약  (2) 2014.08.14
Smith Tech3와 재계약  (2) 2014.08.13
냉정한 프로의 세계..ㅋㅋ  (2) 2014.08.12
PBM, MotoGP를 떠날듯  (3) 2014.08.12
[동영상 추가]Edwards 조기 은퇴!  (4) 201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