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chat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가끔 들어와 보긴 하지만 이번에도 좀 오랜만이어서 또 이메일로 인증까지 하고서야 로그인을 했네요. 로그인을 한 이유는 오늘 방문자 수가 250명을 넘는 이상한 상황이어서 로그인 해봤습니다.ㅎㅎ


유입키워드가 뜻밖에도 '조안 자코', '조안자코'가 상당수인 것을 확인하고 글을 쓰게 됐습니다.^^


아마도 그 전범기 헬멧 때문이 아닐까...라고 생각이 드네요. 우선 저는 Zarco의 전범기 헬멧에 대해 Zarco의 facebook fan page와 Tech3의 page 또 Motomatters, Crash.net 그리고 GPOne.com 등에 수년 전부터 꾸준히 문제제기를 해왔습니다. 결과는 모두 아시다시피 MotoGP에 올라온 이후에도 여전히 전범기가 그려진 헬멧을 사용하고 있죠. ㅡㅡ;;


자코는 뛰어난 재능으로 빠르게 MotoGP에 적응하며 시즌 초반부터 성적도 좋아서 더 눈에 띄고 있습니다. Tech3팀은 일체 답변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가장 관심을 보이며 응대를 해주고 제가 보내준 관련 자료를 자코에게 전달해준 GPOne.com에 전범기와 관련된 다른 자료를 보냈습니다. 


안타깝게도 GPOne.com의 답변은 자기들은 자코에게 전달했고 rising sun은 다른 의미의 것이라는 답변을 받았다며 Also the nazi sun is an ancient symbol. Live with it.이라는 다소 불쾌한 답변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혹시 전범기 관련해서 해외언론이나 선수와 관련된 측에 항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활용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최근에 GPOne.com에 보낸 내용입니다.

https://dose.com/the-asian-holocaust-killed-twice-as-many-people-as-the-nazis-did-877f0a7c664



정찬성 선수가 UFC에서 GSP의 전범기를 퇴출시킨 것과 관련된 기사의 링크

http://bleacherreport.com/articles/1804834-korean-zombie-to-dana-white-rising-sun-gear-cannot-be-worn-by-ufc-fighters



어차피 변화를 기대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생각날 때 마다 한번씩 문제제기를 하고 있으니 더 많은 분들이 자주 괴롭혀주면 작은 변화라도 있지 않을까요?^^


몇 가지 사진을 첨부하고 싶었는데 플래쉬 버젼이 맞지 않는다고 안되네요. 빠른포기! ㅎㅎ



'Chit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it size  (0) 2017.09.09
다닐로 페트루치 인터뷰 중에서...  (2) 2017.06.30
Ciao SIC  (0) 2016.11.15
[퍼옴]큐오레(Cuore)의 전범기 논란과 해결  (2) 2016.02.24
오~새로운 시도?!  (0) 201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