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chat

Sic Supermoto

미니바이크 시절 부터 Simoncelli의 라이벌이었던 Dovizioso가 시몬첼리를 추모하는 행사에서 우승했습니다. Rossi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제대로된 기록지는 따로 없고 트위터를 통해 올라온 사진입니다.

비아지는 우승자에 1랩 뒤진 8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기대를 모았던 두 앙숙의 이틀간의 만남의 결과로는 Rossi가 twitter에서 Biaggi를 Follow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둘이 워낙 앙숙이었어서 그런지 이런 것도 뉴스가 되네요!ㅎㅎㅎ 확인해본 결과 아직 맞팔은 하지 않았더군요..ㅋㅋㅋ 내일쯤 또 확인해봐야지!ㅋㅋ



--------------------------------------------------------------------------------------

Latina에서 열리는 Sic Supermoto가 오늘입니다.

이미 전해드린데로 Rossi와 Biaggi를 비롯해 Dovizioso, Pasini, Pirro, Fabrizio, Petrucci, Luca Scassa, 의외의 Karel Abraham(Monza Rally도 그렇구 자꾸 의외로 낀단말이죠?ㅎㅎ)등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예선 성적은 Rossi가 5위, Biaggi가 14위에 머물고 있군요! dry에서 치뤄진 FP에서는 Biaggi가 더 빨랐던거 같은데 wet에서는 Rossi가 좀 더 빨랐던 모양입니다.

2인 1조로 펼쳐지는 58랩의 내구레이스 형태의 슈퍼모타다 경기입니다. 저녁 늦게 결과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Rossi와 Abrahma

Rossi 뒤로 Dovizioso가 보이네요. Ducati test는 안하더니 여기선 타는군요ㅋㅋㅋ

Biaggi

'Chit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l Star Track Day  (0) 2012.12.11
2013 MotoGP 달력 구매!  (0) 2012.12.08
Michael Laverty PBM CRT계약  (0) 2012.11.24
AMA Ben Bostrom -> BSB행?  (2) 2012.11.22
Ducati Corse 인사이동?ㅋ  (0) 2012.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