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tchat
GP12의 변화
AAMS
2012. 3. 8. 08:58


엔진을 뒤로 좀 기울여서 무게배분을 바꾸는 시도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엔진을 뒤로 기울임으로서 좀 더 앞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L형 엔진의 문제점 중에 하나였죠.


위(GP12_발렌시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엔진 하단부가 지면과 수평의 형태입니다.
아래(GP12_세팡)는 기울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레지오시의 말에 의하면 3~4경기 치뤄가면서 최종적인 버전이 완성될거라고 했는데 어떤 변화가 또 있을지 궁금합네요.
협각 V4로 가는건 여전히 그냥 낭설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