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chat

[각종소식]Vinales KTM 계약 외

Moto3

말도 많고 탈도 많던 Vinales가 드디어 팀 이적에 성공했네요. Avintia Blusens(FTR Honda)와 남은 계약 기간에 대한 문제가 잘 해결된듯 합니다.

2013년 JHK Laglisse KTM(factory spec)의 Moto3 바이크로 참전이 확정되었습니다.

JHK는 올 해 Efren Vazquez, Hector Faubel이 있던 팀입니다.

50만 유로에 가까운 바이아웃 계약이 있었다는 소문입니다.(바이아웃이 야구, 축구 그런데서만 나오는게 아니군요...ㅋ)

CEV의 여성 레이서 Ana Carrasco가 팀매이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Carrasco는 CEV에서 올 시즌 최고 7위(Jerez)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Moto3에선 첫 여성레이서로 기록되겠군요. 내년 3월에 만 16세라네요....ㅎㅎㅎ

Vinales가 첫 테스트에 나섰군요!!

Moto3: Ana Carrasco is first female Moto3 rider

Moto2에선 Redding을 보유한 Marc VDS(Kalex KTM) 역시 Vinaels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Marc VDS는 CEV의 Livio Loi를 영입했습니다. CEV의 챔피언인 Alex Marquez가 올 시즌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가운데 또 다른 CEV의 유망주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다음 화요일 Almeria에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Blusens는 내일 부터 Almeria에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Moto2의 Elias와 역시 CEV에서 올라온 Kyle Smith가 참여합니다.


Moto2

Sandro Cortese의 IntetcGP Kalex Moto2 테스트 모습입니다.

Embedded image permalink


CRT

PBM 소속의 2012 BSB 챔피언 Byrne이 CRT으로 보직을 옮길 것으로 예측이 많았지만 BSB Rapid Kawasaki에 남을 것이라고 합니다. 

PBM은 내년 두 대의 바이크를 운영할 것이 확정적이고 그 중 하나는 Dorna가 푸쉬하는 Yonny Hernandez가 될 가능성 높은 상황입니다. 다른 한 자리는 분명 Ellison을 대신할 영국 선수가 될 텐데요...누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Texas Austin Circiut에서 지난 주말 F1이 개최되었습니다. 내년 이 곳에서 열릴 MotoGP를 생각하면 벌써 가슴이 벌렁거립니다. 정말 재밌는 서킷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2012년 마지막 After the Flag!

http://www.youtube.com/watch?v=Nw4U0ug3Jjk&feature=relmfu

Lorenzo의 고음불가를 보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Chit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Ducati Corse 인사이동?ㅋ  (0) 2012.11.20
Red Bull Rookie Cup 출신 선수들  (0) 2012.11.20
Marquez와 다른 루키들의 비교  (0) 2012.11.17
각종 모터스포츠 관련 단신  (0) 2012.11.03
WSBK Yamaha Factory 2014 복귀 가능성  (0) 2012.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