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chat

Biaggi MotoGP 와일드카드설..등

Max Biaggi wild card in MotoGP al posto di Spies?

Biaggi가 Pramac을 통한 MotoGP 와일드카드설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Motocorse.com에 의해 4월초 기사화되었는데요...뭐 충분히 가능성이야 있는 얘기 같습니다. Spies를 대체할 것이라는 식의 구체적인 내용도 있구요. 스피스의 부상회복이 늦어지면서 루머에 더 힘이 실리는듯 합니다.

하지만 Biaggi MotoGP Mugello 와일드카드 루머는 작년에도 있었지만(Pramac과 ART) 실제로 이루어지진 않았습니다.

루머 자체가 비아지의 팬들의 바램으로 부터 나왔기 때문이기도 하고, 작년의 경우는 SBK 챔피언쉽도 중요했을 테고 팀과의 계약 스폰서 문제 등 타팀을 통한 와일드 카드 출전에 어려운 부분이 많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와일드카드가 현실화된다고 하더라도 GP13으로 뭐 좋은 성적을 내기도 어려울테지만 이탈리아 팬들 입장에선 이보다 더 흥미로운 이벤트가 없겠죠..^^


짜잘한 소식들

Aprilia의 테스트라이더인 Alex Hoffman은 3일간 Jerez에서 테스트가 있나보네요. 같은 기간 Ducati MotoGP 테스트팀 역시 같은 기간 Jerez에서 테스트하나 봅니다. Panigale 테스트를 위해 Checa 역시 오늘 합류하는듯 하네요.

뭐 이래저래 아프릴리아와 두카티 관련된 소식이군요...ㅎㅎ

Jerez 테스트 결과 (비공식기록)

Michele Pirro (Ducati) 1'40 .8

Carlos Checa (Ducati Alstare) 1'42 .4

Alex Hoffmann (Aprilia) 1'43 .3

Badovini (Alstare Ducati) 1'43 .6

Franco Battaini (Ducati) 1'45 .1


Noriyuki Haga 어디갔나...했는데 아직 못찾았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Suzuka 8시간 내구레이스에 Yukio Kagayama와 함께 Suzuki로 출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올해는 Hopkins도 쉬고...Tommy Hill도 쉬고...그러네요. 뭐 이들은 자의에 의해서 쉬는거지만 Haga는 잘 모르겠네요.


'Chit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담..  (0) 2013.05.07
Suzuki MotoGP 머신  (0) 2013.05.02
Iannone도 트랙데이에?  (0) 2013.04.13
어제 F1  (2) 2013.03.25
라이벌  (0) 2013.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