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chat

Lorenzo 한국방문

어제 모 호텔에서 작은 규모의 기자회견이 있었다고 하네요.

우리에겐 엄청난 슈퍼스타의 방한인데 업체 관계자와 그 지인들과 몇몇 기자(?)들만의 작은 잔치로 끝난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얼마전 F1을 유치하고 있는 바레인을 방문했던 Bradley Smith의 경우는 일반적인 주간지 Gulf Weekly(클릭)의 스포츠 섹션에 꽤 크게 기사화되기도 했던 점을 본다면 더 아쉬움이 남습니다.

HJC가 작은 규모라도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만들어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조만간 공개될 헬멧의 일부분입니다.(아! 어제 기자회견에서 공개했겠군요!)

로렌조는 어젯밤 서울을 떠났다고 하네요.

국내매체중엔 역시 지피코리아(클릭)가 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