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iet의 Motegi에서 이틀간 Suzuki 테스트에 과한 소식이 있네요. 소문에 의하면 일단 과거 GSV-R 처럼 V형 엔진은 아닌것 같습니다. 아마 인라인4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Rider | Bike | Event | Time | Diff |
Jorge Lorenzo | Yamaha | 2012 QP | 1:44.969 | |
Dani Pedrosa | Honda | 2012 QP | 1:45.212 | 0.243 |
Dani Pedrosa | Honda | 2012 Race | 1:45.589 | 0.620 |
Jorge Lorenzo | Yamaha | 2012 Race | 1:45.727 | 0.758 |
Valentino Rossi | Ducati | 2012 QP | 1:45.976 | 1.007 |
Valentino Rossi | Ducati | 2012 Race | 1:46.739 | 1.770 |
Katsuaki Nakasuga | Yamaha | 2012 QP | 1:46.780 | 1.811 |
Randy de Puniet | Suzuki | 2013 Test | 1:47.000 | 2.031 |
Takumi Takahashi | Honda | 2013 Test | 1:47.000 | 2.031 |
Katsuaki Nakasuga | Yamaha | 2012 Race | 1:47.220 | 2.251 |
Randy de Puniet | Aprilia ART | 2012 QP | 1:47.581 | 2.612 |
Katsuaki Nakasuga | Yamaha | 2013 Test | 1:47.590 | 2.621 |
Wataru Yoshikawa | Yamaha | 2013 Test | 1:47.900 | 2.931 |
Kousuke Akiyoshi | Honda | 2013 Test | 1:47.930 | 2.961 |
Randy de Puniet | Aprilia ART | 2012 Race | 1:49.642 | 4.673 |
MotoGP.com 작년 QP 결과
위 랩타임에서 보시듯 작년 Lorenzo의 폴포지션 기록에는 2초 정도 못미치는 기록입니다.
물론 작년 Pramac Ducati 보다도 느린 페이스이긴 합니다만 이제 시작이니까요...그래도 고무적인 것은 첫 테스트임에도 본인의 작년 ART 기록 보다 훨씬 좋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좀 더 경쟁력 있는 머신으로 그리드를 채워주길 기대해 봅니다.
Suzuki의 복귀와 누가 팩토리 라이더가 될 것인가 역시 관심의 대상인데요..crash.net의 설문조사 결과가 흥미롭습니다. 물론 대다수 영국 독자들이 많기 때문일 수도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겠죠.
최근 한 인터뷰에서 M1의 트랜스미션이 WSS 보다도 못하다는 독설을 날리기도 한 Cruthclow가 팬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네요. 경쟁력이 좀 떨어지는 머신이라도 팩토리 라이더가 되는 것이 선수들에겐 상당히 의미있는 일인듯 합니다. Dovi 역시 그런 길을 선택했었구요.
어쨌든 저는 Ben Spies에게 투표했습니다. Spies가 최근 모습에서 뭔가 의욕을 잃은 듯한 느낌을 받긴 합니다만 2009년 WSBK에서 그의 모습을 기억하는 팬들이라면 아직 그가 뭔가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이 남았으리라 생각합니다.^^
GPone.com의 사진을 좀 더 추가했습니다.
'Chit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bes 2013 운동선수 Top100 (0) | 2013.06.07 |
---|---|
Rossi 여자친구와 Monaco F1 관전 (0) | 2013.05.27 |
2014 MotoGP 그리드 전망 (0) | 2013.05.22 |
1992년...Colin Edwards (0) | 2013.05.21 |
MotoGP 남미와 아시아 라운드 확대 (0) | 2013.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