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케스가 드디어 세팡의 2분 벽을 깼습니다!!
오늘 베스트랩 1'59.926을 기록하고 있네요!!
(스토너는 2012년 테스트에서 1'59.607이었네요.)
알레익스의 랩타임 역시 인상적입니다. 올 시즌 위성팀 선수들 똥줄 좀 타겠네요.ㅋㅋㅋ
올 시즌 알레익스의 성과에 따라 Dorna의 spec ECU 도입에 좀 힘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충분한 연료량/ 전자장비 제한...그게 MotoGP가 더 재밌는 구도로 가는 길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올 시즌 오픈 클래스를 응원합니다!!ㅎㅎ
야마하의 심리스 트랜스미션이 좀 더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2단~6단에서만 심리스로 작동했었는데 이제 1단->2단으로 갈 때도 작동한다고 하는군요. (기존엔 1->2단은 노멀 상태였다고 합니다.)
혼다와 비슷한 레버가 하나 더 추가되었는데요, 다운 쉬프트에서도 심리스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gpone.com)
헤이든 인터뷰를 보면 RCV1000R은 엔진 업그레이드가 필수가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MotoGP > MotoG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pang 1차 테스트 추가 자료 (0) | 2014.02.11 |
---|---|
Sepang test 1 Day3 (0) | 2014.02.06 |
Sepang test 1 Day1 (0) | 2014.02.04 |
Sepang test Preview (0) | 2014.02.03 |
Brazil GP 취소 (2) | 2014.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