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GP/MotoGP

Bradl, Aprilia로 가나?!


돈세탁 등의 문제로 법적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Forward의 Cuzari 문제가 생각보다 큰가보네요.

우선 다음 Indianpolis 불참 뿐만 아니라 Bradl과의 계약도 파기한것 같다는 소식입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아마 선수가 계약파기를 요청할 수도 있겠죠..

루머에 의하면 현재 Melandri의 퇴출로 공석이 된(현재는 테스트 라이더인 M.Laverty가 참전하고 있습니다.) Aprila가 브라들과 계약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하네요.

굵직한 이름들이 2016년 까지 계약이 확정된 상태라 심심하던 재계약 시즌에 신선한(?) 뉴스군요..ㅎㅎ

그래도 Tech3 두 선수 모두 올해 계약이 끝나고, LCR의 Crutchlow도 1년 계약이고, Iannone도 올해 계약이 끝나지만 대부분 팀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재계약 시즌이 이렇다할 루머도 딱히 없네요.

MotoGP로 올라올 가능성이 있는 Zarco가 프랑스팀인 Tech3에 올 가능성 정도가 좀 있으려나요..?

하지만 기존의 선수들보다 딱히 어린거도 아니라서 그다지 매력적인 카드는 아니라는 시각도 있더군요.

자코는 스미스와 같은 90년생이고 에스파르가로는 91년생이더군요.

뭐 어쨌든!! 딱히 관심을 끌 만한 계약 뉴스가 없는 가운데~!! Abraham이 뭘 타든 SBK를 가든 말든, Ioda가 나가든 말든 그닥 관심있는 사람도 없을테구요..ㅋㅋㅋ

그나저나 Ioda 빠지고 만약 Forward 문제가 장기화되어 빠지게 된다면 새롭게 그리드를 차지할 팀들에 대해선 한번 관심있게 지켜볼 필요가 있겠네요~

심심해서 포스팅하나 하고 자러 갑니다~

'MotoGP > MotoG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zuki 2017  (1) 2015.12.28
Sepang 사건 이후 Valencia 그리고...  (2) 2015.11.11
Suzuki Joypad  (4) 2015.07.17
Melandri 결국 Gresini Aprilia에서 방출..  (2) 2015.07.09
리어 브레이크 패들  (2) 2015.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