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GP

Stoner Motegi test...

Motegi Day2

날씨는 상당히 덥지만 많은 랩을 소화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

Motegi Day1

서울 못지 않게 Motegi 날씨도 안좋았나 봅니다.ㅋㅋ

날씨 때문에 불과 6랩 밖에 테스트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

오늘과 내일이네요!!ㅋㅋ

Motegi에선 Yamaha 테스트라이더인 Nakasuga, Yoshikawa 등의 테스트도 있을 예정이며 Honda는 Stoner와 더불어 Akiyoshi가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HRC가 Stoner의 랩타임을 공개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스토너가 올 시즌 와일드카드 출전은 없을 것이라고는 합니다만, 호주 출신의 MotoGP 레전드인 Gardner는 시기의 문제일 뿐 Stoner의 풀타임 MotoGP 복귀를 확신한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는데 그 무엇보다 설레이는 루머가 아닐 수 없네요.

그리고 수요일 Brno에서도 테스트도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Lorenzo, Rossi의 seamless transmission의 테스트가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Suzuki는 Puniet와 Aoki가 참여하고 여전히 미쯔비시 전자장비를 테스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마렐리의 스펙ECU에 대한 테스트도 조만간 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