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2
1. Randy de Puniet FRA Aspar (ART CRT) 1m 40.9s
2. Mattia Pasini ITA Speed Master (ART CRT) 1m 42.0s
3. Aleix Espargaro ESP Aspar (ART CRT) 1m 42.6s
4. Danilo Petrucci ITA Ioda Racing (Ioda-Aprilia CRT) 1m 43.3s
5. James Ellison GBR PBM (ART CRT) 1m 44.4s
Fastest day one time:
Randy de Puniet FRA ART 1m 41.60s
Official Jerez MotoGP lap records:
Best lap:
Jorge Lorenzo ESP Yamaha 1m 38.189s (2008)
Fastest race lap:
Dani Pedrosa ESP Honda 1m 39.731s (2010)
1. Randy de Puniet FRA Aspar (ART CRT) 1m 40.9s
2. Mattia Pasini ITA Speed Master (ART CRT) 1m 42.0s
3. Aleix Espargaro ESP Aspar (ART CRT) 1m 42.6s
4. Danilo Petrucci ITA Ioda Racing (Ioda-Aprilia CRT) 1m 43.3s
5. James Ellison GBR PBM (ART CRT) 1m 44.4s
Fastest day one time:
Randy de Puniet FRA ART 1m 41.60s
Official Jerez MotoGP lap records:
Best lap:
Jorge Lorenzo ESP Yamaha 1m 38.189s (2008)
Fastest race lap:
Dani Pedrosa ESP Honda 1m 39.731s (2010)
Day1
1. Randy de Puniet FRA Aspar (ART CRT) 1m 41.60s
2. Aleix Espargaro ESP Aspar (ART CRT) 1m 42.77s
3. Mattia Pasini ITA Speed Master (ART CRT) 1m 43.3s
4. Danilo Petrucci ITA Ioda Racing (Ioda-Aprilia CRT) 1m 43.3s
ART의 CRT머신은 인상적인 기록을 보여주네요.
테스트가 하루 더 남았는데 얼마나 단축시킬지 기대됩니다.
푸니에의 기록을 보면 아프릴리아 CRT 머신의 미래가 걱정했던것 만큼은 아닐거 같네요.
페트루치 역시 헤레즈가 처음이고, 브릿지스톤 역시 처음이고, 카본브레이크도 없고 엔진의 출력도 ART에 비해 20마력 정도 낮은 스펙의 머신이라고 합니다.
섀시에 대해선 상당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아프릴리아(아마 지난 번 헤레즈에 나왔던 거의 SBK스펙의 섀시를 말하는 듯)를 탔을 때 보다 바로 1초 이상 단축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아브라함은 크게 한 번 전도했고 페트루치 역시 전도가 있어서 테스트가 원활히 진행되지는 못한듯 합니다. 아브라함의 전도로 내일 그 바이크를 써야할 바버라는 좀 속이타겠네요. 내일 테스트 시작하기 전에 수리가 완전히 끝날지 지켜봐야한다고 하네요.
푸니에의 인터뷰를 버면 노면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MotoGP > MotoG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pang test 2 관전 포인트 (0) | 2012.02.28 |
---|---|
CRT Jerez test 마지막 날 (0) | 2012.02.23 |
Jerez CRT test Day1 (0) | 2012.02.21 |
Rossi vs Stoner (0) | 2012.02.16 |
Rossi 2011 : What went wrong (0) | 2012.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