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P
이건 선수의 역량인가요?! 물론 올 시즌 혼다가 NSR250의 개선에 힘을 쓴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최고속이나 가속력 면에서 확실히 불리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들이 KTM에서 혼다로 옮긴 것은 Alzamora의 영향이 더 컸을지도 모르겠지요.
어쨌든 개막전 QP에서 린스와 마르케스가 톱1,2를 차지하며 KTM이 독주하던 Moto3에 새로운 분위기를 열고 있네요.
또 밀러도 밀러지만 야쿱 콘페일은 125cc를 포함 올해 5년차를 맞이하는 선수지만 사실 저에게도 상당히 생소한 이름이지만 FP 부터 눈에 띄는 녀석이네요.
기대를 모았던 루키 하니카는 19위에 그쳤습니다.
Doha, Saturday, March 22, 2014
Pos. | Num. | Rider | Nation | Team | Bike | Km/h | Time | Gap 1st/Prev. |
---|---|---|---|---|---|---|---|---|
1 | 42 | Alex RINS | SPA | Estrella Galicia 0,0 | Honda | 220.9 | 2'05.973 | |
2 | 12 | Alex MARQUEZ | SPA | Estrella Galicia 0,0 | Honda | 222.1 | 2'06.125 | 0.152 / 0.152 |
3 | 8 | Jack MILLER | AUS | Red Bull KTM Ajo | KTM | 229.3 | 2'06.365 | 0.392 / 0.240 |
4 | 84 | Jakub KORNFEIL | CZE | Calvo Team | KTM | 227.0 | 2'06.515 | 0.542 / 0.150 |
5 | 32 | Isaac VIÑALES | SPA | Calvo Team | KTM | 224.4 | 2'06.843 | 0.870 / 0.328 |
6 | 52 | Danny KENT | GBR | Red Bull Husqvarna Ajo | Husqvarna | 228.7 | 2'06.864 | 0.891 / 0.021 |
7 | 17 | John MCPHEE | GBR | SaxoPrint-RTG | Honda | 227.9 | 2'07.113 | 1.140 / 0.249 |
8 | 5 | Romano FENATI | ITA | SKY Racing Team VR46 | KTM | 218.8 | 2'07.126 | 1.153 / 0.013 |
9 | 23 | Niccolò ANTONELLI | ITA | Junior Team GO&FUN Moto3 | KTM | 222.1 | 2'07.205 | 1.232 / 0.079 |
10 | 21 | Francesco BAGNAIA | ITA | SKY Racing Team VR46 | KTM | 221.9 | 2'07.258 | 1.285 / 0.053 |
11 | 44 | Miguel OLIVEIRA | POR | Mahindra Racing | Mahindra | 226.7 | 2'07.273 | 1.300 / 0.015 |
12 | 57 | Eric GRANADO | BRA | Calvo Team | KTM | 220.3 | 2'07.319 | 1.346 / 0.046 |
13 | 58 | Juanfran GUEVARA | SPA | Mapfre Aspar Team Moto3 | Kalex KTM | 227.8 | 2'07.354 | 1.381 / 0.035 |
14 | 10 | Alexis MASBOU | FRA | Ongetta-Rivacold | Honda | 231.8 | 2'07.455 | 1.482 / 0.101 |
15 | 7 | Efren VAZQUEZ | SPA | SaxoPrint-RTG | Honda | 230.2 | 2'07.559 | 1.586 / 0.104 |
16 | 31 | Niklas AJO | FIN | Avant Tecno Husqvarna Ajo | Husqvarna | 224.9 | 2'07.564 | 1.591 / 0.005 |
17 | 41 | Brad BINDER | RSA | Ambrogio Racing | Mahindra | 223.3 | 2'07.844 | 1.871 / 0.280 |
18 | 9 | Scott DEROUE | NED | RW Racing GP | Kalex KTM | 224.3 | 2'08.060 | 2.087 / 0.216 |
19 | 98 | Karel HANIKA | CZE | Red Bull KTM Ajo | KTM | 229.0 | 2'08.109 | 2.136 / 0.049 |
20 | 11 | Livio LOI | BEL | Marc VDS Racing Team | Kalex KTM | 221.9 | 2'08.177 | 2.204 / 0.068 |
21 | 33 | Enea BASTIANINI | ITA | Junior Team Go&FUN Moto3 | KTM | 225.6 | 2'08.255 | 2.282 / 0.078 |
22 | 65 | Philipp OETTL | GER | Interwetten Paddock Moto3 | Kalex KTM | 219.6 | 2'08.455 | 2.482 / 0.200 |
23 | 63 | Zulfahmi KHAIRUDDIN | MAL | Ongetta-AirAsia | Honda | 225.9 | 2'08.696 | 2.723 / 0.241 |
24 | 43 | Luca GRÜNWALD | GER | Kiefer Racing | Kalex KTM | 219.6 | 2'08.980 | 3.007 / 0.284 |
25 | 22 | Ana CARRASCO | SPA | RW Racing GP | Kalex KTM | 221.4 | 2'09.084 | 3.111 / 0.104 |
26 | 3 | Matteo FERRARI | ITA | San Carlo Team Italia | Mahindra | 225.2 | 2'09.183 | 3.210 / 0.099 |
27 | 51 | Bryan SCHOUTEN | NED | CIP | Mahindra | 217.7 | 2'09.193 | 3.220 / 0.010 |
28 | 19 | Alessandro TONUCCI | ITA | CIP | Mahindra | 225.7 | 2'09.226 | 3.253 / 0.033 |
29 | 61 | Arthur SISSIS | AUS | Mahindra Racing | Mahindra | 220.3 | 2'09.357 | 3.384 / 0.131 |
30 | 38 | Hafiq AZMI | MAL | SIC-AJO | KTM | 227.4 | 2'09.483 | 3.510 / 0.126 |
31 | 55 | Andrea LOCATELLI | ITA | San Carlo Team Italia | Mahindra | 225.8 | 2'09.575 | 3.602 / 0.092 |
32 | 95 | Jules DANILO | FRA | Ambrogio Racing | Mahindra | 221.3 | 2'10.300 | 4.327 / 0.725 |
33 | 4 | Gabriel RAMOS | VEN | Kiefer Racing | Kalex KTM | 210.9 | 2'12.119 | 6.146 / 1.819 |
Weather Conditions:
| Track Condition: Dry| Air: 23º| Humidity: 35%| Ground: 23º
Records:
Fastest Lap: | Lap: 15 | Alex RINS | 2'05.973 | 153.7 Km/h |
---|---|---|---|---|
Circuit Record Lap: | 2013 | Jonas FOLGER | 2'06.839 | 152.6 Km/h |
Best Lap: | 2014 | Alex RINS | 2'05.973 | 153.7 Km/h |
'MotoGP > Moto3'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to3 Rd.2 Austin QP (0) | 2014.04.13 |
---|---|
Moto3 Rd.1 Qatar RACE (2) | 2014.03.24 |
Moto3 Jerez test Day1,2,3 (0) | 2014.03.12 |
Moto3 Jerez test (2) | 2014.02.20 |
Moto3 Valencia test (0) | 2014.02.14 |